카테고리 없음

기어 없는 똥자전거 타고, 우마무스메 원본마 보러 간 후기 (계획편)

dlrghks3118 2025. 5. 17. 20:18

계획편/

여행기간은 4월 2일~ 4월 12일 10박11일 여행이였습니다




작년12월에 일을 그만두고

3월달에 어디 여행갈곳 없나 비행기표를보니 4월 삿포로 왕복권이 단돈 18만원!!!

도마코마이와 말딸원본 말을 볼 수 있겠다 싶어서 바로 결정했는데,

실제로 말들을 보려면 엄청 시골까지 가야 하더라고요... 그리고 정보를 찾아볼려고해도 엄청 적습니다..

혹시나 정보를 찾는사람을 위해서 상세하게 남겨둡니다 혹시나 나중에라도 궁금하면 언제나 물어봐주세요! 환영입니다  






처음에는 장롱면허지만 운전해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가족들이랑 친구들이 뜯어말리더라고요

저도 생각해보니 쫄려서 이거는 안하기로했습니다 ㅎㅎ



2번째는 택시를 탈까 했는데 일본어를 너무 못해서 예약할 방법이

거의없더라고요(나중에 방법찾음) 지인이 연락해도 당일예약만 가능하다해서 기각

지인은 그날 바빠서 불가능 ㅠㅠㅠ



3번째 계획은 자전거였습니다 가까운 지역까지 가서 대여를하자!



료칸에 묵을려고했지만 4월 15일부터 자전거 대여가능하다해서 여기는 못했습니다 혹시나

가실분은 여기도있습니다 여기는 전기자전거고 대여비용이있습니다 전기자전거라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만약 빌릴꺼면 꼭! 여기서 빌리세요

동계기간에는 대여불가입니다 참고해주세요!

 



Niikappu Onsen Hotel Hills 여기 료칸입니다입니다 (주변에 티엠 오페라 오 묘 있습니다)


 

 

1

 

 





호텔이면서 무료료 대여해주는곳을 찾았습니다!

일본에 살고있는 외노자 지인이 전화로 물어봤는데 자전거는 총 3대이며 여기까지와서 자전거 빌리는사람 거의없으니 오면 높은확률로 있다고 하네요


 

2

 





하루로는 부족할꺼같아서 2박3일 예약했습니다! (그러나 변수가 생기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홋카이도는 곰출몰 지역입니다... 그래도 곰이 많이 안나오는 지역+겨울잠 시즌(깨기직전)이라 할만하다 느꼈습니다

혹시나 위험을 대비해서 구글 위성지도,로드뷰,곰 출몰지도를 이용해서 시야가 트이고 안전해보이는길 위주로 동선을 짯습니다 조금 멀어지지만 그나마 안전할겁니다

동선 사이사이에 끼워넣은 이상한곳은 무시하고 가시면됩니다




혹시나 이글을 보고 가시는분을위해 남겨두겠습니다

니이캇푸조 + 신히다카초 총2박 3일 갔습니다

니이캇푸조 곰출몰 지도

https://www.google.com/maps/d/u/0/viewer?mid=1aRObY2SU4Q9C1JmlbctEN18RVaOi8h8O&ll=42.37273717969039%2C142.32854547911984&z=14

 


첫째날 호텔에서 오마이호스파크 (여기지역은 곰출몰지도가 찾아도 안보여서 없습니다)

https://maps.app.goo.gl/btALmEAmTC1Stakr6

 

 

 

 

둘째날 호텔에서 티엠 오페라 오 묘 -> 오마이호스파크 -> 이쿠노 묘-> 하이세이코묘 -> 빅레드팜 동선입니다

 

https://maps.app.goo.gl/yhMkCxAykcK9dAN68

 

 

 

 


 




이쿠노 묘 가는길에 곰출몰 기록이 있긴하지만 다행히 바로앞에 경찰서가있습니다!




그리고 곰은 소리에 민감하고 조심성이있어 소리를내면 피해준다고 하더라고요 20초~1분마다 자전거에있는 벨을 울려주세요 꼭이요

소리듣고 오는 곰은 뭐냐고요? 도시락배달 간거죠뭐..



도토할배는 예약을 미리안하면 갈수가 없습니다... 뒤늦게라도 할려고 했지만 자리가없습니다... 만약가실분은 꼭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나머지는 계속 적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