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lrghks3118.tistory.com/1 1편 링크입니다 https://dlrghks3118.tistory.com/2 2편 링크입니다 3일차 멀고먼 빅레드팜까지! 아침입니다... 눕자마자 기절한거 같네요 아침조식은 아마 7시부터 9시인가 10시까지입니다 아침 조식은 진짜 역대급으로 괜찮았습니다 맛도 괜찮고 메뉴수도 진짜 많았습니다 여기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병푸딩이 진짜 맛있어서 3개나 먹었습니다!! 직접만드는거 같았어요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주먹밥 쿠폰주면 이렇게 포장해주십니다! 왼쪽은 오늘 동선, 오른쪽은 1차로갈 오페라오 묘가있는 하쿠바목장 입니다! 오늘 강풍주의보라네요 내일로 미룰까? 생각을하긴했지만 일정 꼬이는건 뭔가 싫으니 강행했습니다 ..